삼성 모바일 닷컴 오픈

Samsung Electronics 2009. 3. 25. 12:59 posted by 무병장수권력자



드디어 삼성모바일닷컴이 오픈했습니다.
사이트의 기능 및 사이즈에 비해서는 너무나도 짧은 시간에 개발되어서 고생도 너무 많았고, 이슈도 너무 많았습니다.

23일 0시에 해당 사이트를 대중에게 공개하는 순간, 그 간의 고생과 어려움은 잊혀지고 지금 제 가슴곳에는 수고했다는 나 자신에게의 격려와 충분한 기여를 했다는 자부심을 가지게 되는 군요.

최신의 기술로 무장한 사이트는 아니지만, 많은 상처를 가지고 절단되어 있던 괴물을 잘 꼬매고 성형 수술도 말끔하게 해내서 이제 제 역할을 하게 되었다는 생각입니다.

이제 저 녀석이 운영에 넘어가서 훌륭한 놈으로 성장하길 바랄 뿐입니다.

짧다면 짧은 기간 동안 고생하신 개발팀 여러분 들, 그리고 관계사 여러분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spcially, 유,고,김 3분께는 스페셜 땡스를 보냅니다.

아... 이제 끝났다.


관련 기사

삼성전자가 23일부터 국내 휴대폰, PC, MP3플레이어 웹사이트인 애니콜 (www.anycall.com), 자이젠 (www.zaigen.co.kr), 옙(www.yepp.co.kr) 사이트를 통합한 삼성모바일닷컴(www.samsungmobile.com)을 오픈한다.

삼성전자는 이번 통합으로 휴대폰뿐만 아니라 PC, MP3플레이어의 제품 정보, 쇼핑, 커뮤니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원 스톱(One Stop)으로 제공하여 국내 소비자는 기존에 여러 사이트를 찾아다니던 불편함에서 벗어나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삼성전자는 앞으로 삼성모바일닷컴을 통해 음악, 게임과 같이 휴대폰, PC, MP3플레이어에서 공통으로 사용할 수 있는 One Source Multi Use 컨텐츠 제공으로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미디어 솔루션 센터 이호수 부사장은 "이번 삼성모바일닷컴 통합 오픈으로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고 다양한 삼성전자 서비스를 경험하게 되기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컨텐트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존 애니콜, 자이젠, 옙 브랜드 사이트의 회원들은 간단한 동의 절차를 걸쳐 새로 오픈하는 삼성모바일닷컴 회원으로 전환이 가능하며 오픈 기념으로 23일부터 5주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전자 소개: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로, 2007년 63조원의 매출과 7조3천억원의 순이익을 달성했다. 전세계에서 12만8천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세계 51개국에 90개가 넘는 오피스를 열고 있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루어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휴대폰,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이다.



'Samsung Electronic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더쉽 교육을 마치고 왔습니다.  (0) 2009.08.14
혁신 제품을 만들어 주세요!  (0) 2009.08.06